본페뜨 파티하우스 일산점 돌연회 답사후기

본페뜨 파티하우스 일산점 돌연회 답사후기

수원 파티하우스 돌연회 계약완료 벽면 이쁜 꽃사진 왼쪽이 예약실 우측이 헤어 메이크업 옷복장 대여 쭉 직진하면 아카시아 홀 홀 가기 전 아기 포토책상 스타일링 DP 액자 대여랑 사진 인화 7장 기본 세팅 되여 있는 사진 책상 위 중간에 당일 생화 장식제가 찍은 사진 현실 식탁 컬러 좀 낡은듯한 생각 이게 포인트 일 수도 있어요. 단독홀 20명에서 최대 40명 돌연회 당일 떡 4종 랑 과일 5종 대형 대두 스탠딩 사진 1개 제작 업체에서 보내준 사진 떡과 과일은 돌연회 끝난 후 박스 포장해 준다고 합니다.

계절에 따라 과일은 바뀐다고 합니다.


5개의 홀
5개의 홀


5개의 홀

홀 앞에는 아이사진을 둘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위쪽 모니터에서는 이름과 돌연회 시간이 나와있어서 보기 편했습니다. 돌잡이 구성은 실, 판사봉, 돈, 연필, 청진기, 마이크로 6개로 되어있습니다. 3개의 소규모홀과 2개의 대형홀로 구성되어 있고 대형 가운데는 병풍으로 칸막이가 가능하여 여건에 맞는 홀로 변경이 가능하였습니다. 소규모홀은 과정에서 따라 창문이 있는 곳과 원형 의자인 곳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이제 나도 운전을 하게 되었지만 원래는 13년정도? 15년 가량? 장롱 면허를 소지한 사람인데운전을 안할 당시에도 나는 모든 행사에 주차를 굉장히 중요시 생각했다행사를 하는 당사자들이야 행사 당사자이기 때문에 업체등에서 늘 배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주차 문제 등이 전혀 발생하지 않지만우리를 위해서 방문해 주신 손님들이 주차가 불편하면 맘이 너무 불편하기 때문에???그래서 주차를 늘 너무 염두해 두는 편인데 미리 예약할때는 그런거 신경 안썼는데방문예약 날 가서 보니까 건물 3분? 거리가 광교역이고 상담받으러 가서 설명들을떄 말씀에 의하길주말에는 건물 전체 다른 사무실들은 다.

쉬는날이라, 전체 건물 통틀어 뭉클 외에는 사용하지 않아서지상 지하 430 석? 정도가 거의 단독 주차장 사용이라더라아무래도 장롱 탈출한지 코앞입니다.

2층에 위치한 본페뜨 파티하우스를 들어가서 처음 느낀 점은 깔끔하다였습니다. 오른쪽에는 돌연회 때 아기가 타고 입장할 자동차가 있고 그 뒤에는 답례품이 배달되어 있었습니다. 뒤쪽에는 원산지 표시와 Wi-Fi 비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왼쪽에는 커피와 정수기, 어린이 이유식을 돌릴 수 있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편리하였고 옆에 일회용 장갑이 구비되어 있는 세심함이 돋보였습니다.

헤어,메이크업
헤어,메이크업

헤어,메이크업

소규모 돌연회 이긴해도 이제 한삽을 뜬 돌준맘으로 헤어,메이크업 너무 필요한 부분이다아무래도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고 고생을하면 할수록 화장도 무너지고 헤어도 망가지니잘되는 것도 중요하고, 관리도 중요한데 뭉클은 같은 층 안에 메이크업실이 그것도 조금만 가면 있으니혹시라도 아기랑 실랑이 하다가도 걱정이 없더라아무리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아기들이 얼굴을 부벼 대니내 노력과 관련 없이 지워지고 무너지고 흑흑 중간수정 없으면아마 애기 돌잡이때는 거의 태초의 모습이 되어 있을거 같달까 메컵 실장님들 장 부탁드려용그리고 카페 갤러리를 성실히 살펴 보다가 보았는데 어떤 돌맘께서 좌우 눈이 짝짝이라 고민이라고 하셨다는데메컵 하시면서 엄청 신경을 써주셨는데 좌우 너무 똑같이 너무 이쁘게 된 사진을 봤당나도 좌우 얼굴이 비대칭? 이여서 메컵을 받으면 살짝 짝짝이 느낌인데 그래서 너무너무 기대되는 메컵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