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정체 방장 노박 배우 양형욱 프로필

빅마우스 정체 방장 노박 배우 양형욱 프로필

드라마 빅마우스 정체가 누구인식 많은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 자리 시청률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드라마 빅마우스는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빅마우스 정체 추측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시청자들의 빅마우스 정체 뇌피셜과 개인적인 추측이라는 점으로 가볍게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고 있기 때문에 이런저런 생각으로 추측해보는 다양한 빅마우스 정체 뇌피셜이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빅마우스 정체에서 제일 확률이 높은 인물이 이종석입니다.

예전에 드라마 마우스에서도 남자 주인공이었던 이승기가 진짜 살인범이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빅마우스 남자 주인공 이종석이 진짜 빅마우스라는 추측들이 있습니다.


imgCaption0
빅마우스 정체 제리 (곽동연)


빅마우스 정체 제리 (곽동연)

빅마우스 드라마 스타트 진짜 빅마우스로 추측되었던 인물이 제리였습니다. 하지만 제리가 진짜 빅마우스라면 너무 뻔한 전개가 아니냐는 의견도 있으며 제리가 빅마우스의 하수인일 가능성까지 열려있는 상황입니다.

제리는 빅마우스의 지령을 받아 창호를 돕는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제리가 진짜 빅마우스라면 출소한 이후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보시면 알게 될 것 같습니다.

#장혜진의_죽음은_이대로_묻히는건가요_?

비리 트리오 중 한 명인 한 박사는 아내를 끔찍이도 사랑하는 듯하지만 실상은 그저 집착뿐인 범죄자인다. 그런 그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은 후 혜진은 미국으로 도망가지만, 미호로부터 혈액 샘플을 받기 위해 잠시 한국에 돌아옵니다. 그 짧은 시간 사이 한 박사는 그녀를 찾아내 집착을 합니다. 텐션이 높아진 혜진과 몸싸움을 벌이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실수로 혜진을 찔러 죽이게 됩니다.

만약 그가 정말 그녀를 사랑했다면 죄책감에 자살을 선택하거나 적어도 자수를 하지 않았을까? 살인을 저지른 후에도 지인에게 뒤처리를 맡기며 회피하는 태도는 정말 한숨만 나옵니다. 그런데도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정말 아무도 혜진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왜 빅마우스 장인어른은 실력강화 없는 사위를 좋아하는가?

본인의 노후 준비까지 완전하지 않는 장인어른이 어찌하여 사위를 좋아하는가. 승소율 10% 변호사인 사위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들어 부인 몰래 사채까지 끌어다. 쓰는 것을 응원하는가. 전 이대목에서 깨달았습니다. ”장인어른은 부자다. ” 적어도 돈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입니다.

사실 장인어른은 딸 임윤아를 무지하게 사랑합니다.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에게 사위를 허락하고 있는 이유.. 저는 그 이유가 바로 서로를 향한 부부의 찐 관심을 아버지가 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랑만으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결혼은 현실입니다. 단, 장인어른의 정체는 빅마우스이고 돈이 많기 때문에 사위의 경제력은 전혀 이슈를 삼고 있지 않습니다.

빅마우스 11화 줄거리 장혜진, 선량한 용기가 부른 화

빅마우스 10회 줄거리에서 고미호는 예후가 의심스러운 환자의 혈액을 채취해서 신원미상에게 전달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 밝혀진 신원미상자는 미국으로 간 장혜진이었습니다. 장혜진은 서재용 교수의 미발표 논문 파일이 담긴 메모리칩을 넘기는 조건으로 추정 폭력범인 한재호와 이혼했고 미국행을 선택했습니다.

고미호는 방해 세력으로 국과수에서 혈액 분석을 하지 못하자 미국에 있는 장혜진의 도움으로 혈액 분석을 하게 됩니다.

구천 병원에서 처방된 영양제를 복용한 환자의 혈액에서 신종 마약 성분이 검출됐습니다. 장혜진은 고미호를 돕기 위해 한국에 돌아오겠다고 합니다.

이외의 빅마우스 후보들

빅마우스 정체는 개인이 아닌 조직일것이다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유는 창호의 등장에 매년 간수철 교도관이 함께 모습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에서는 간수철 교도관이 진짜 빅마우스이거나 교도소 내부에서 빅마우스의 조력자일지도 모른다는 추측도 있습니다. 게다가 최도하(시장), 미호, 창호동업자 순태, 교도관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호는 아닐 것 같습니다. 빅마우스라면 위험을 무릅쓰고 논문을 찾으러 다닐 것 같진 않으니깐요. 빅마우스 정체 후보자 모두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누가 진짜 빅마우스인지는 알수 없습니다.

특별히 타로카드로 창호와 소통하게 되며 더욱 빅마우스 정체는 오리무중이 되었습니다. 누가 빅마우스가 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조금씩 다들 수상합니다. 빅마우스는 현재 드라마의 전개상 확실하게 드러난 부분이 없기 때문인데요. 드라마 빅마우스가 이런 떡밥들 때문에 더욱 재미를 주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