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핸드폰 보험)를 알아봐요

삼성케어플러스핸드폰 보험)를 알아봐요

일상 저는 인터넷으로 보험을 청구했습니다. SKT 가입자라 아래의 T 올케어 사이트를 이용했는데요. 각 통신사별 보상센터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 고객센터: 1599-4962 (Fax: 1566-4249)KT 고객센터: 1577-9420 (Fax: 1577-7972)LG U+ 고객센터: 1544-0144 (Fax: 0505-136-4477) T 올케어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가장 위의 메뉴에서 보상 등록 버튼이 보입니다.

보상 접수를 누르시면 아래의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Z플립 1, 5G와 Z폴드 2 모니터 파손 보험 지원
Z플립 1, 5G와 Z폴드 2 모니터 파손 보험 지원


Z플립 1, 5G와 Z폴드 2 모니터 파손 보험 지원

밑에 내용을 보시면, 최초 통화일 기준으로 1년 동안 1회 한정만 가능합니다. 최초 통화일은 보통 구입일하고 비슷합니다. 처음 유심을 넣고 통화를 한 날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확인을 하려면 설정으로 들어가서, 스마트폰 정보, 처지 정보로 들어가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옵션 중에서 밑에 보면, 최초 통화일이 나옵니다. 만약 구입한 지 1년 미만이면, 내용을 검증 후 보험사 보상수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
※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

※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

먼저 1566-4590 삼성 케어 플러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전화상담 시 상담사분 연결 후 “삼성케어 플러스 서비스 양도를 하고 싶다”라고 말씀하시면 이용약관에 대한 안내와 함께 양도 방법을 안내를 해줍니다. 이후 양도를 할 수 있는 URL을 전달해 줍니다. 이 URL은 접수일로부터 48시간 내 사용이 가능하며 48시간이 초과될 경우 URL은 잠겨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입자 변경이 필요한 시점에 신청을 해주세요. 이후 문자 하단에 “가입자 변경하기” URL을 선택하여 가입자 변경 페이지로 이동해 줍니다.

#갤럭시 Z 및 폴드 시리즈
#갤럭시 Z 및 폴드 시리즈

#갤럭시 Z 및 폴드 시리즈

Z 폴드3(SM-F926, 톰브라운), Z 폴드2(SM-F916, 톰브라운), 폴드(SM-F907), Z 플립 5G(SM-F707), Z 플립(SM-F700, 톰브라운), Z 플립3(SM-F711, 톰브라운) ※메인 액정은 내부에 있는 큰 액정, 서브 액정은 펼치지 않은 상태에서 전면의 작은 액정을 말합니다. [1] 메인 액정 교환 시 [2] 서브 액정 교환 시 단, 갤럭시 Z 플립의 서브 액정을 교체하는 경우 이전 액정을 반납하지 않고 진행합니다.

#갤럭시 메모 시리즈

[1] 갤럭시 메모 20~ 메모 10 모델 메모 20(SM-N981N), 메모 20 울트라(SM-N986N), 메모 10+(SM-N976N), 메모 10(SM-N971N) [2] 갤럭시 노트9 이하 모델 노트9(SM-N960N), 노트8(SM-N950N), 노트FE(SM-N935), 노트5(SM-N920), 노트4(SM-N910), 메모 Edge(SM-N915), 노트3(SM-N900), 노트2(SHV-E250) ※노트9 이하 모델에는 액정 단품 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갤럭시 Z 및 폴드의 구체적인 모델 보험 혜택

[1] Z 프리미어 서비스 갤럭시 Z 플립 – 2021년 2월 28일 이전 구매 시 갤럭시 Z 폴드, Z 플립 5G – 2022년 12월 31일 이전 구매 시 Z 플립, Z 폴드2, Z 플립 5G 기종의 액정 파손 시 개통일로부터 1년간 1회에 한정해서 수리비의 70%를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 혜택이 공짜 적용 중에 있습니다. 단, 최초 통화일 발생하다 이력이 있는 단말기여야 하며 위 시기에 중고로 구매한 구입한 단말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갤럭시 Z플립 3 중고가격

LCD 잔상, 후면뜸, 흠집, 전면흠집기기한도 : 5만 원추가보상 : 5만 원 기기가 진단하는 시간은 약 10분정도이지만 중간에 휴대폰 설정이라던지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기 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진행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기기가 진단하는 것이라 큰 기대하지 않았고 뭔가 허점이 있을 것 같았는데 수리센터에서 이야기한 것과 동일하게 진단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23 구입 후 추가보상 혜택으로 5만 원을 더 받게 되어 총 10만 원의 판매금이 책정되었습니다.

민팃 사용 시 주의사항 중고폰은 작동이 되어야 민팃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 파손된 상품은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진단결과를 확인하고 판매 금액이 여유롭지 않은 경우 판매를 진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판매의 동의하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는 내용을 확인하여 통장 정보를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