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혼술 안주 추천ㅣ 강남 위스키바 크림치즈 크래커

위스키 혼술 안주 추천ㅣ 강남 위스키바 크림치즈 크래커

가격은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가로 팔기 위해 가격표에 있는 요금에서 반값다만, 입장료가 인당 5,500원이 있기는 한데 강남 위스키바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은 정말 없습니다.. . 하이볼 이거 존맛탱이었다. 시럽이 많이 들어간 거 같지도 않은데 안 쓰고 맛있었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었다. 최근에는 집에서 혼술로 위스키를 많이 마신다. 나도 친구랑 홈파티하면 하이볼을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근데 위스키 안주가 뭔지 몰라 그냥 치킨이나 초콜릿이랑 같이 먹었는데 원가바에서 존맛탱 위스키 안주를 발견했다.


imgCaption0
우엉, 사과, 밤

우엉, 사과, 밤

6분 11초까지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번째 디저트가 나왔어요. 쿠키슈 위에 밤크림을 얹고 그 위에 우엉 아이스크림을 놓고 우엉 파우더를 뿌려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엉 조림은 좋아하는데 우엉 아이스크림이라니 너무 신기했다. 쿠키슈 안에 사과 조림이 있었으나 사과는 입자가 열정적인 잼처럼 들어가 있었습니다. 정말 가을이란 계절에 딱 조화로운 조화로운 가을 디저트 맛이었다.

점다랑어, 무화과, 가지, 양하

1분 43초까지 보시면 됩니다. 첫 요리인 점다랑어 요리다. 훈연한 점다랑어와 헤이즐럿소스, 그리고 무화과, 양하, 싹눈파까지 올라가 있습니다. 훈연향이 강한데 껍질쪽만 훈연해서 이 훈연한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서 좋았다. 달고 짭짤하고 고소한 맛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첫 코스부터 만족스러웠다. 먹고 나서도 입안에 훈연향이 도는데 그게 좋았다.

에멘탈 치즈, 야채, 허브

3분까지 보시면 됩니다. 3번째는 음식에 앞서 이런 종이를 주시는데, 이 재료가 모두 들어있다고 합니다. 위쪽에 손으로 가려서 따로 위만 더 찍었다. . 굉장히 예쁘고 보기엔 써보이는 풀때기들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이쁘긴한데.딱봐도 쓴풀들입니다. 그리고 소스를 부어주시는데 따뜻한 소스라고 하셨습니다. 이 소스는 에멘탈 치즈로 만든 소스라고 했는데, 정말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오는게 식욕을 자극했다. 위에 풀들은 예대상으로 너무 향긋하고 쓴 편이었고, 아래에 고구마, 우엉, 양배추, 감자등의 뿌리채소들이 고소해서 입맛에 더 맞았다.

4분 15초까지 보시면 됩니다. 굉장히 잘썰릴거 같은 나이프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처음에 받으면 이렇게 고추냉이 잎으로 감싸져나옵니다. 요 갈색 가루는 표고버섯 파우더라고 했다. 잎을 치우면 보섭살과 표고버섯이 나옵니다. 보섭살은 숯불에 구워서 제공해주셨는데, 소스가 안보이는데도 불구하고 표고버섯 소스맛이 응축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살짝 치감이 있으면서 부드럽게 썰리는데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은 느낌입니다. 오늘의 베스트다 오랜만에 메인이 베스트를 차지한것 같다.

금태, 크레송, 연근, 돌나물

3분 32초까지 보시면 됩니다. 생선요리로는 금태가 나왔어요. 아래 하얀건 연근 퓨레다. 위에는 돌나물과 케일파우더, 차이브 꽃으로 장식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부어주시는데, 이건 물냉이 소스라고 합니다. 뭔가 색이 맛없고 쓴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금태야 원래 고소하고 맛있고, 위의 돌나물은 아삭한 식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퓨레와 소스와의 조화가 좋았는데, 맛있어서 다.

긁어 먹었습니다. . 품질좋은 양념에 고소하고 살짝 쌉싸름한 연근의 조화가 좋았다.

비빔면 소스 소면 100g 채소 오이, 부추, 토마토, 당근, 파프리카 그 외 삶은 달걀, 닭가슴살 야채를 너무 풍성하게 넣어서 소스가 조금 미흡한 감이 있었지만 나 역시 매운 것을 잘 못 먹으니 고추장 소스 샐러드에 면을 섞어 먹는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비빔면 소스는 소면에도 잘 어울렸다. 물론 원래 비빔면의 유탕면처럼 튀겨서 고소하고 얇고 꼬들꼬들 맛은 없지만 소스와 그럭저럭 어울린다. 앞으로 팔도 비빔장을 사서 이렇게 소면에 비벼 먹어볼까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팔도 비빔장과 비빔면 스프는 맛과 원재료가 동일할까? 앗 하나하나 다. 적어봤더니 원재료가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비빔장 맛을 본적 없으니 맛의 차이는 직접 먹어본 후에 적어야겠다. 여튼 축축하고 꿉꿉한 날, 채소 듬뿍 비빔면을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다음날 점심도 잘 부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엉 사과, 밤

6분 11초까지 보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점다랑어 무화과, 가지,

1분 43초까지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에멘탈 치즈, 야채, 허브

3분까지 보시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